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ABSTRACT)
Ⅰ. 남북문제와 공정무역의 다양한 개념
Ⅱ. 국제 불균형무역상황하에서의 공정무역의 역동성
Ⅲ. 공정무역과 사회마케팅 : 두 가지 절대성
Ⅳ. 사회적 가치기준하에서의 3가지 소비자유형
Ⅴ. 공정무역 : 소비자의 프로필
Ⅵ. 공정무역의 소비자 : 의혹과 기대
Ⅶ. 전략적 제휴 : 단기, 중기 및 장기적 공정무역운동의 지속성을 위한 절대적 조건
Ⅷ.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전시마케팅(Trade Show Marketing)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공정무역(Fair Trade) 운동과 국제개발협력
국제개발협력
2009 .02
무역전시회를 이용한 통합마케팅 가능성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05 .05
공정무역의 한계와 그 원인에 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17 .02
윤리적 소비주의 관점에서 Fair Trade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9 .02
Does Fair Trade Lead Consumers to Purchase the Products? : Why are Some Consumers Unwilling to Buy Fair Trade Products?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09 .12
공정무역에 관한 평가와 성서적 기조
로고스경영연구
2019 .12
공정무역의 가치와 한계- 시장 의존성과 생산자 주변화에 대한 비판을 중심으로 -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4 .01
독일의 무역전시 산업정책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5 .04
독일의 무역전시 산업정책에 관한 연구 : 독일 정부의 해외전시지원정책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5 .08
기업의 공정무역행위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실험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6 .11
미국통상정책에 나타난 공정무역과 불공정무역의 탐색적 연구
법학연구
2017 .08
미국ㆍ일본ㆍ중국ㆍ한국간의 국제무역 파급효과 분석
무역학회지
2003 .04
공정무역의 규범적 정립과 윤리적 접근 : 시장적 논리와 형평적 논리의 비교 연구
관세학회지
2007 .08
무역학교육과정과 학문분류의 재정립을 위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1 .02
A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e-Trade Marketing for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1 .06
Fair Trade Movement Seen from a Biblical Point of View
로고스경영연구
2010 .12
대안무역 정책으로서 공정무역의 법경제학적 고찰
외법논집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