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조사개요
Ⅱ. 일반 현황
Ⅲ. 조사결과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Ⅴ. 조치계획
〈붙임〉
〈참고 자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TV 홈쇼핑 가격·판매 및 소비자 구매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1998 .04
온라인 판매식품 안전실태조사
안전보고서
2019 .12
TV홈쇼핑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요약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2006 TV홈쇼핑에 대한 이해 및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TV홈쇼핑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태도: 태도 구성 요인분석과 광고태도와의 비교
소비문화연구
2005 .01
제2주제 : TV 홈쇼핑 정책 평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6
「다이어트 식품」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00 .11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TV홈쇼핑 채널 정책 방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국내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이슈별 정책제언
유통연구
201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건강표방식품(건강환)의 안전실태조사
안전보고서
2017 .08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TV홈쇼핑 반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렌탈서비스 중요정보 표시 · 광고 이행 실태조사 (온라인 쇼핑몰 · TV홈쇼핑을 중심으로)
조사보고서
2018 .12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