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조사개요
II. 일반현황
III. 가격·판매·소비자 구매 실태
IV. 문제점 및 개선방안
V. 조치계획
별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의 소비자 구매행위분석을 통한 시장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2
TV홈쇼핑 판매 건강기능식품 광고 실태 조사
조사보고서
2008 .11
TV홈쇼핑 반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케이블 TV 홈쇼핑 구매자들의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영상저널
2000 .06
The Relationship among Consumers' Beliefs,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the TV Home Shopping Advertising
경영교육연구
2014 .12
국내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이슈별 정책제언
유통연구
2018 .04
TV홈쇼핑 반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09 .09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TV홈쇼핑의 실버층 구매선택요인과 만족도 분석
기업경영연구
2019 .01
2006 TV홈쇼핑에 대한 이해 및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인터넷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3 .12
TV홈쇼핑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요약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케이블 TV도입 2차년도의 사업현황 및 이용실태 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케이블 TV도입 2차년도의 사업현황 및 이용실태 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제2주제 : TV 홈쇼핑 정책 평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6
케이블TV 10년의 산업적/정책적 평가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