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사학회 엮음, 『기억은 역사를 어떻게 재현하는가』(한울아카데미 2017)
서양사론
2017 .01
배경한, 『쑨원과 한국 : 중화주의와 사대주의의 교차』(한울 아카데미, 2007)
역사학보
2007 .12
베른트 파울렌바흐, 이진모 역, 『독일사회민주당 150년의 역사』(한울아카데미, 2017)
서양사론
2017 .01
역사 방법론 정립을 향한 야심찬 기획, 서정민 / 《일본기독교의 한국인식》/ 한울아카데미, 2000
한국기독교와 역사
2000 .09
전쟁과 종교 신념의 문제 – 한국전쟁 전후 한국사회와 기독교의 관계 규정 : 윤정란, 『한국전쟁과 기독교』(한울, 2015)
역사와현실
2016 .03
최준식 〔한국종교이야기〕(한울, 1995)
종교연구
1995 .12
오미일 저, 《한국근대자본가 연구》(2002, 한울 아카데미)
한국사연구
2003 .03
확증편향의 시대에 읽는 역사 : 『주권의 야만 : 밀항, 수용소, 재일조선인』/ 권혁태, 이정은, 조경희 엮음 / 성공회대학교 동아시아연구소 기획/ 한울아카데미/ 2017
황해문화
2017 .06
강선주 著,『역사교육 새로보기: 복합의 시각』 한울 아카데미,2015.
역사교육
2016 .06
서북청년회와 한국개신교 : 『한국전쟁과 기독교』/윤정란 지음/한울아카데미/2015
황해문화
2016 .03
안티학벌운동의 철학적 기초
사회와 철학
2002 .10
한국 근대소설의 '엮음'에 관하여(1)
비평문학
1994 .09
특집 대통령 당선자에게 바란다-학벌 없는 사회로 가자
인물과사상
2003 .01
아직도 중요한 것은 세계를 변혁하는 것이다 : 『자본론 함께 읽기』/ 박승호 지음/ 한울아카데미/ 2016
황해문화
2017 .09
강선주 엮음 『세계는 역사를 어떻게 교육하는가: 9개국의 역사 교육과정 분석』 한울, 2018.
역사교육
2018 .06
왜 자신의 학벌이나 취향을 스스로 부끄럽게 여길까?_상징적 폭력 외
인물과사상
2017 .11
학벌, 근대적 개인에게 안기는 봉건적 낙인
내일을 여는 역사
2008 .03
이제부터 시작이다 : 황·완 아카데미를 마치면서
한국여성신학
2005 .10
상징적 폭력과 전근대적 학벌사회
사회와 철학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