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정춘화 (서울대학교) 신창우 (서울대학교) 김규식 (자동차부품연구원) 이봉현 (자동차부품연구원) 임원식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강상욱 (한성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분종합 학술대회
발행연도
2011.5
수록면
2,363 - 2,366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Electric Vehicles (EVs) have become huge issues these days because of energy resource and environmental problems. EVs have many outstanding advantages such as zero emission and independence from petroleum, but more importantly, it has the ability of recovering braking energy. In this research, an EV simulation program is created to study each EV component and the controller which is including a braking algorithm.

목차

Abstract
1. 서론
2. 전기자동차의 각 단품
3. 시뮬레이션 결과
4. 결론
후기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56-001357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