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조사설계
Ⅳ. 실증적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도시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4 .0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공공서비스향상을 통한 고객만족방안 : 정부통합전산센터 사례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7 .11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도시공공서비스 전달기관의 서비스 질 관리체계와 성과
지방정부연구
2003 .05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의료서비스 혁신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CRM특성이 공공행정 업무 효율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7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살고싶은 도시만들기와 공공디자인
국토
2008 .07
공공 의료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만족 유형별 차이 연구 : 이용만족,재방문,타인권유 집단간 판별분석을 토대로
한국행정논집
2007 .03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FA.8 통신서비스/경영]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정부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