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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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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적 사건기법을 이용한 호텔 고객불평과 복구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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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itical Incident Technique as a Qualitative Research Method in Tourism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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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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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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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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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ncial Planning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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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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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의 고객서비스 회복전략이 회복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제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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