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분절화 콘텐츠의 개념과 유형
Ⅲ. 분절화 콘텐츠의 유형별 현황
Ⅳ. 콘텐츠 분절화의 파급 효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E-Business 모델로서 분절화된 콘텐츠의 성장
e-비즈니스연구
2016 .02
모바일환경에서 디지털 콘텐츠의 현황과 활성화
전자무역연구
2012 .01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디지털 콘텐츠 성공 전략에 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디지털 콘텐츠 현황분석을 통한 정책적 과제 : 한국과 일본의 비교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제4장 분절된 국가와 분절된 재정: 중국 시장사회주의 개혁의 이중성
비교사회
2002 .07
2009 해외콘텐츠시장조사 (지식정보콘텐츠)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10 해외콘텐츠 시장조사(지식정보콘텐츠)
[KOCCA] 보고서(ALIO)
2011 .04
['13 콘텐츠산업통계] 콘텐츠산업 콘텐츠 제작 비용('10~'12)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내안의 콘텐츠-진짜 나를 만드는 나만의 콘텐츠
벤처다이제스트
2004 .01
콘텐츠산업 콘텐츠 제작 비용(2011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3 .03
산업콘텐츠 읽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산업콘텐츠 읽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지식기반 디지털콘텐츠에 날개를 달자;콘텐츠 식별체계 적용사례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디지털콘텐츠의 이용과 이미지에 관한 연구 : e-book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10
[KOCCA] N콘텐츠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