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제1장 서론
제2장 모바일커머스의 개념 및 특성
제3장 모바일커머스의 현황 및 제도
제4장 모바일커머스 관련 소비자문제
제5장 정책적 대응의 필요성과 정책의 추진방향
제6장 결론
참고문헌
부록
머리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커머스 소비자문제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5 .04
모바일 커머스의 소비자 서비스 향상 방안 연구
아시아연구
2003 .12
모바일 커머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12
모바일커머스와 소비자보호 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2 .08
모바일 커머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6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사용 동기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모바일 커머스 확산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이용동기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유비쿼터스 환경하의 소비자정책 대응방향
조사보고서
2005 .08
유비쿼터스 환경하의 소비자정책 대응방향
정책연구보고서
2005 .06
이용자의 성별 세분화에 따른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03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글로벌 e-커머스 전략 : 한 · 일 화장품 브랜드에 관한 미국 소비자 인식차이 비교분석
인하대학교 정석물류통상연구원 연구총서
2020 .03
G20 소비자 정상회담(G20 Consumer Summit) 논의와 시사점 : 디지털 소비자 신뢰 창출 및 소비자지향적 이커머스 환경 구축을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17 .04
G20 소비자 정상회담(G20 Consumer Summit) 논의와 시사점 : 디지털 소비자 신뢰 창출 및 소비자지향적 이커머스 환경 구축을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