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모형 설계
Ⅳ. 자료수집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커머스의 소비자 서비스 향상 방안 연구
아시아연구
2003 .12
모바일 커머스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7 .12
이용자의 성별 세분화에 따른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1 .03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사용자 만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모바일커머스 소비자문제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5 .04
모바일커머스와 소비자보호 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2 .08
모바일 커머스 이용자의 혁신성이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모바일 커머스 확산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Antecedents of Mobile Commerce Satisfaction and Outcomes: Empirical Test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모바일 커머스(M-Commerce) 이용동기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중국 소비자의 성별 모바일커머스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광저우·상하이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4 .06
모바일커머스 확산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4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사용 동기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모바일커머스 소비자문제와 정책적 대응방향
정책연구보고서
2005 .01
소셜커머스의 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3 .02
소셜커머스의 가입의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3 .04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