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들어가는 말
II. 디지털시대의 소비자문제
III. 디지털 시장에 대한 소비자 정책의 전개
IV. 디지털시대의 중요 소비자정책 issue들
V. 맺는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21세기의 소비자문제 해결을 위한 소비자정책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소비자디지털권리의 최근 논의 동향 및 시사점
정책연구보고서
2007 .12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정보사회와 소비자 정책
소비자문제연구
2003 .12
정보사회의 소비자문제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04 .12
디지털 경제시대의 소비자보호 국제 규범과 과제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소비자기본법의 평가와 과제 : 소비자기본법 제정 30주년을 맞이하여
저스티스
2010 .12
노인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03 .12
소비자 의사 결정의 합리성과 소비자 교육 : 소비자 선택의 경제학적 분석에 대한 비판
소비자문제연구
1993 .06
인터넷 경제의 미래와 소비자정책
소비자정책동향
2008 .04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소비자정책
소비자정책동향
2014 .03
소비자정책의 새로운 지평과 과제: 누가, 어디로, 어떻게 갈 것인가?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소비자 교육의 내용과 방법
[KEDI] 한국교육
1988 .09
글로벌 시대의 소비자교육정책 방향
소비자정책동향
2008 .06
고령소비자의 소비생활 및 소비자문제 특성 한 · 일 비교
소비자정책동향
2016 .03
소비자정책위원회
[KIEP] 격월간 OECD Focus
200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