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Proposed Model and Hypotheses
Ⅳ. Methodology
Ⅴ. Discussion & Managerial Implications
Ⅵ. Limitations and Future Research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출 제품의 원산지이미지가 제품이미지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시장의 매체 노출 효과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4 .12
원산지 효과에서의 자민족 중심성향의 조절역할에 관하여
광고연구
2010 .12
원산지 적개심이 제품 평가,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청바지 제품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09 .01
몽골 소비자의 외국제품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제품의 신뢰,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 한국과 중국산 제품을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3 .08
The Effects of Brand Origin Knowledge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of Foreign Products
경영교육연구
2016 .06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A Study on the Consumer Ethnocentrism, Animosity and Product Judgment Effect on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Korean and Japanese Electronic Products in China
통상정보연구
2013 .03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일본ㆍ중국산 제품의 원산지 평가와 만족도에 관한 비교연구
관세학회지
2011 .02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Category and Customer Knowledge in Country of Origin Effect by Brand and Manufacturing
기업경영연구
2009 .01
브랜드 이미지, 제조국 원산지 이미지와 상품이미지가 상표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과 베트남소비자를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自民族 中心主義가 外國製品 評價 및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韓․日 比較硏究
일본근대학연구
2012 .01
복합원산지제품 평가에 관한 실증적 비교연구 : 제품구입경로, 제품카테고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10
상표 원산지와 생산 원산지의 일치성이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