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nd-User Satisfaction on O2O Shopping : An Intercultural Study
e-비즈니스연구
2020 .10
A New Shopper Typology: Utilitarian and Hedonic Perspectiv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자동차구매자의 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0 .06
An Examination of Shopping Orientations : In-Home vs. In-Store Shoppers
산업경제연구
2001 .01
A Study for the Buyer's Perception on Internet Shopping : Comparative Study between Mobile and Desktop Platforms
e-비즈니스연구
2010 .06
통신판매
가정의벗
2002 .01
Intercultural Study on the Internet Shopping : Based on the End User Computing Satisfaction Model
e-비즈니스연구
2014 .10
수산물 전자카탈로그 표준화를 위한 속성 분석
수산경영론집
2002 .01
정보의 모호성이 정보탐색 노력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3 .01
한ㆍ중 소비자들의 정보탐색노력 및 그 성과와 만족에 관한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3 .11
TV 홈쇼핑 구매자의 지각위험과 재 이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3 .12
An Intercultural Study on the Security Factors of Global Internet Shopping
무역연구
2017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정보 탐색과 정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웹 사이트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4 .11
Smart Mobile Shopper Feelings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The Effect of Mobile Device to the Value and the Re-purchase Intention of the Internet Shoppers
e-비즈니스연구
2014 .04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북경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