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 Success Factors of Mobile Commerce Adoption
Ⅲ. Conceptual Framework
Ⅳ. Methodology
Ⅴ. Analysis
Ⅵ. Findings
Ⅶ.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Mobile Device to the Value and the Re-purchase Intention of the Internet Shoppers
e-비즈니스연구
2014 .04
The End-User Satisfaction on O2O Shopping : An Intercultural Study
e-비즈니스연구
2020 .10
Intercultural Study on the Internet Shopping : Based on the End User Computing Satisfaction Model
e-비즈니스연구
2014 .10
On-Line Shopping Behavior between Prosumers and Non-prosumers
e-비즈니스연구
2012 .09
통신판매 구매자들의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인터넷 및 TV 홈쇼핑 채널 간의 소비자 선호 결정 요인
유통연구
2007 .10
구매자-공급자 관계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996 .06
A Perception on th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 Comparative Study between Korean and the US Users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온라인 구매자 집단과 비 구매자 집단의 쇼핑성향의 차이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플랫폼 운영자의 계약상의 책임 - 독일의 논의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8 .09
자동차구매자의 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0 .06
한국 제조기업의 기술혁신 성과도출을 위한 협력 전략
산업혁신연구
2013 .01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통신장비 전략적 구매에서의 구매자와 공급자의 협력에 관한 연구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기업간 전자상거래를 위한 구매자쇼핑카트 효율성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2 .01
다이어리 자료를 이용한 인터넷 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인터넷 쇼핑 시장의 블루오션 창출 : 인터넷 쇼핑몰 비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