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조사 방법
Ⅳ. 가설의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경영인이 뜬다
프린팅코리아
2003 .01
인터넷 쇼핑의 충동구매 지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6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청소년의 충동구매실태 및 관련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1996 .12
청소년의 충동구매행동 및 관련 요인분석 - 의류구매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6 .01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구매충동의 조작화와 특성
광고연구
1997 .03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구매 전 정보탐색활동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정서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아웃바운드 쇼핑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6
[책 속의 책] 드라마는 '전문경영인'을 싫어해?
중등우리교육
2004 .11
[책 속의 책] 드라마는 '전문경영인'을 싫어해?
초등우리교육
2004 .11
전문경영인의 개념 규정과 그 역할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창업가의 성격특성이 직무만족을 매개로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7 .12
기업의 구조조정과 전문경영인의 역할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