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접근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심리적 기제가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과 충동구매 성향에 따른 구매 후 평가의 차이: 의류제품 구매 상황을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4 .01
청소년의 충동구매행동 및 관련 요인분석 - 의류구매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6 .01
인터넷 환경에서의 충동구매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8 .01
인터넷 쇼핑의 충동구매 지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6
온라인 쇼핑몰 환경에서 상품 광고와 판촉이 고객 감성과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1 .09
상점 속성, 제품 속성, 개인 속성이 웹 상점에서의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도시여성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89 .01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