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실증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심리적 기제가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과 충동구매 성향에 따른 구매 후 평가의 차이: 의류제품 구매 상황을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4 .01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청소년의 충동구매행동 및 관련 요인분석 - 의류구매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6 .01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전자상점의 특성과 고객의 재방문성 및 구매의도
대한경영학회지
2000 .12
Personalize the Brick'n Mortar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상점에호도모형에 관한 연구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5 .12
인터넷 상점의 서비스 품질 측정방법 비교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온라인쇼핑몰 성과 향상을 위한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상점 수용태도와 구매 제품군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옥외광고의 색상과 명도 차이가 상점의 기억 및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