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 설계 및 검증
Ⅳ.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방문 빈도, 재구매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전통시장문화공간에서의 구매선호 제품별 만족과 재방문의도와의 관련성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12
전자상거래 맞춤서비스에서 고객지식, 서비스편리성, 명성의 고객구매의도에 대한 영향 연구: 고객의 지각된 위험에 초점
기업경영연구
2013 .01
근거리 무선 통신 기반 유비쿼터스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분석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2 .01
한식당 방문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0 .09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고객만족이 추천의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우량고객과 일반고객의 차이
산업혁신연구
2011 .01
상점 속성, 제품 속성, 개인 속성이 웹 상점에서의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성별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경영논총
2003 .12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 : 지각된 위험과 고객구매의도에 초점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12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전자상점의 성과 측정지표 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
경영학연구
2004 .08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한식당의 관계특성이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2 .02
베이커리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