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문제 제기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실증분석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제품경험이 브랜드태도-구매의도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해 : 태도강도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15 .06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브랜드감정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
2013 .05
지연된 구매의도의 결정 요인과 평가 목표, 태도자신감의 조정적 역할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고객행동유형에 따른 지각된 제품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PB(Private Brand)제품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몽골 소비자의 외국제품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제품의 신뢰,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 한국과 중국산 제품을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3 .08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성격유형을 고려한 전자상거래 소비자 구매의도 영향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사후가정 사고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7 .08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