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실험
Ⅳ. 실험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경쟁 제품이 제품 가치에 미치는 비교 효과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TV 홈쇼핑에서의 제품평가에 대한 서비스보증과 제품유형의 조절적 역할
광고연구
2014 .03
성별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경영논총
2003 .12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15 .06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6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7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11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9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