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사회적기업 태도 및 사회적기업 제품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기업가의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사회적 기업 제품 우선구매제도의 현황과 과제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사회혁신기업과 일반기업의 브랜드 태도 비교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기업 가치에 대한 고객 지각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기업과 영리기업을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22 .08
대학생들의 사회적기업에 대한 인식이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 및 취·창업 의향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11
기업의 비윤리적 행동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행동유형, 제품유형,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소비자의 마을기업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신뢰와 태도의 다중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2 .08
사회적 가치지향성과 친환경 태도가 사회적경제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이용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연상의 조절된 매개효과
소비자학연구
2024 .04
사회적기업에 대한 가치인지와 제품속성유형의 차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1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8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선물 상황과 자가 소비 상황의 차이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5 .02
기업의 디지털 책임활동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과정의 연구모형 검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05
글로벌 자원기반 관점 역량이 사회적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3 .03
친환경 제품 개발 의도가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 라인의 다양성, 브랜드 확장의 유사성의 조절된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4
소비자의 사회적가치 지향성이 사회적기업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협동조합경영연구
2022 .12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