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15 .06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모바일 광고에서 브랜드 명성, 제품정보 및 할인율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사회적기업 태도 및 사회적기업 제품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기업가의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전략적 범위와 기업가정신이 제품혁신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23 .02
대구지역 중소기업의 제품혁신과 기업성과의 관계에서 지식관리 활동의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대구경북연구
2015 .01
기업의 4대 혁신성향과 성과에 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지적 재산권 구매가 베트남 기업 혁신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리뷰
2021 .12
유통업체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따른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04
서비스 혁신을 위한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혁신 유형과 고객 참여 역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서비스 연구
2023 .06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의 차이 효과
상품학연구
2021 .10
Creating Shared Value : The Role of Conscious Capitalism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6 .06
신제품의 일반적 특성에 대한 혁신 소비자와 모방 소비자의 지각 차이: 제품혁신유형별 검토
마케팅관리연구
2016 .04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있어서 점포브랜드의 시장지위 및 지각적합성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 논문은 2020학년도 홍익대학교 학술연구진흥비에 의하여 지원되었음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중소기업의 기술혁신과 혁신제도에 관한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0 .01
브랜드원산지의 브랜드성과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혁신전략과 기업특성 간의 적합성이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사회적 자본과 혁신성과의 관계: 혁신활동의 매개효과 및 조직몰입의 조절효과 검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