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심리적 기제가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과 충동구매 성향에 따른 구매 후 평가의 차이: 의류제품 구매 상황을 중심으로
Human Ecology Research
2014 .01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Consumer Socialization on Adolescent Impulsive Buying Behavior through School and Parents: A Random Effects Model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인터넷 환경에서의 충동구매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11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8 .01
自我尊重感, 快樂的 消費 및 物質主義 性向이 衝動購買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韓・日 比較硏究
일본근대학연구
2013 .01
구매충동, 자아존중감 및 강박구매에 관한 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3 .06
Effects of Financial Education and Impulsive Buying on Saving Behavior of Korean College Stud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2 .01
CATV홈쇼핑에 관련된 충동구매행동 : 패션제품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2 .07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충동구매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기업과혁신연구
2002 .02
상점 속성, 제품 속성, 개인 속성이 웹 상점에서의 충동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Influences of Time Perspective on Impulsive Purchase Tendenc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