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문제의 제기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모형의 설정
Ⅳ. 연구방법론
Ⅴ. 분석결과 및 논의
Ⅵ. 맺음말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고객의 자발적 e-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남녀의 쇼핑행동 차이 : 쇼핑가치, 감정적 반응, 정보탐색 원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06
쇼핑가치에 따른 중국인 관광객 쇼핑시장 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11
쇼핑 지역과 만족에 의한 쇼핑 선택속성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품질 및 쇼핑흥미도와 충동구매 간에 소비감정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6
온라인 의류 쇼핑몰 속성이 구매 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쇼핑 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3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Social Shopping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이 충동구매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흥미도 조절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온라인 쇼핑 채널별 이용자 특성에 대한 비교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충동구매 후의 정서상태가 쇼핑 재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자아존중감과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2 .12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이용자의 쇼핑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모바일 쇼핑에서 충동구매와 후회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정보통제력, 가격민감도, 과잉확신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패션상품 쇼핑관광의 속성 및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쇼핑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