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선행연구 검토
III. 연구방법론 및 자료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선택의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7 .07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동남아 주요국가의 온라인 쇼핑 행태에 관한 비교연구
유통연구
2016 .07
A Study on the Chinese Consumers’ Attitude and Intention toward Online Group-Buying
대한경영학회지
2012 .11
A Study on Foreigner’s Online Repurchasing Behavior in Korea
전자무역연구
2010 .01
온라인 정보탐색에서 온라인 구매로 연결되는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통연구
2015 .04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A Study of Uncertainty Factors Affecting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3 .01
온라인 해외직접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이용동기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인터넷 쇼핑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및 구매 후 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