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온라인 구전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후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6 .09
글로벌 온라인쇼핑몰(B2C) 활용을 통한 해외직접구매 현황 및 활성화 방안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고객 서비스 품질에 대한 구매 후기 댓글이 구매과정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9 .01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A Study on the Chinese Consumers’ Attitude and Intention toward Online Group-Buying
대한경영학회지
2012 .11
온라인 정보탐색에서 온라인 구매로 연결되는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통연구
2015 .04
온라인 시스템의 역사적 발전
정보관리학회지
1994 .01
The Influence of E-Service Quality and Flow Theory on The Repurchase Intention to Online Mart in China : Focusing on Theory of Planned Behavior
대한경영학회지
2013 .05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성향과 제품 접촉욕구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1 .01
소비자와 쇼핑몰특성이 경로특성과 인터넷구매비율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6
해외직접구매 이용자들의 특성에 대한 비교분석
통상정보연구
2018 .06
개인가치가 온라인쇼핑혜택, 온라인쇼핑몰특성, 재구매의도에 주는 계층적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