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지각된 소비자 가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0 .01
한・중 비교를 통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현황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온라인 무료체험 서비스 만족과 유료 회원 가입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10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온라인 소매유통시장(B2C)을 통한 인도네시아수출확대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조절초점 적합성과 구매의도간의 관계 : 온라인 쇼핑몰 품질의 시그널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Hierarchical Attention Network를 활용한 주제에 따른 온라인 고객 리뷰 분석 모델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온라인 쇼핑몰의 구매결정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Analyzing the Intention of Sports Consumers' Purchase Behavior Through Online Sports Distributors
유통과학연구
2023 .04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Distributing Goods and Information Flow: Factors Influencing Online Purchasing Behavior of Indonesian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