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엔진 기술을 활용한 3차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스마트폰 기반의 3D 변형체 적용 가능성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2 .01
실시간 대화형 3D 게임 엔진 기반의 원격강의실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지
2009 .12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Physics based game engine for IP TV environment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3D Virtual Simulation System for Physics Education and its Appli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0 .12
동적 3D 게임 환경에서의 실시간 경로탐색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Rhythms of Biological Symbol Handling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19 .01
MATHEMATICS+PHYSICS+AESTHETIC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스크립트를 이용한 스켈레톤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인터넷 검색엔진 : 사용자의 관심을 흡수하여 전문성을 강화하는 기술
과학기술학연구
2013 .06
[한국게임산업개발원] 게임 제작 사례 : 실제 게임 개발 과정속에 담겨 있는 게임 개발 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색체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색채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증강현실 환경을 이용한 효율적인 물리기반 형상변형 기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물리엔진을 이용한 효과적인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방법론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로봇 컴포넌트에 실시간성을 지원하기 위한 프레임워크 구현 및 성능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4
검색엔진 성능 평가를 위한 요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