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청행태 인식 기반의 효과측정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위한 광고 효과측정 시스템 기술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3 .01
신문광고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한ㆍ일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09 .12
한국과 일본 신문광고 콘텐츠의 광고소구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무료신문의 광고콘텐츠 인식 유형에 관한 주관성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5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기사형 섹션(특집)광고 심의현황과 개선방안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스포츠중계방송 시 노출되는 가상광고와 유니폼광고 및 경기장펜스광고 효과 비교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광고효과모형에 관한 문헌연구 : 모형의 검토와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인터넷광고의 표현전략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5
가상광고 규제의 문제점 및 방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2 .01
중국시청자의 간접광고 효과요인과 광고기능 관련성 지각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스마트광고의 활용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국내,외 가상광고 현황 및 국내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신문광고영상 데이터베이스구축을 위한 유사영상 분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