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온라인 미디어에서 ‘나를 재현하기’
3. ‘픽처링’ 개념 분석
4. 디지털 시대에서 ‘픽처링’하기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롤 페이트만 : 계약의 신화에 맞서는 페미니즘의 ‘빅 픽처(big picture)’
여/성이론
2019 .05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몰입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와 이용에 관한 연구 -방탄소년단 온라인 팬덤 커뮤니티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 및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대학 브랜드 선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시간에 따라 진화하는 동적 네트워크의 커뮤니티 구조 시각화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재현
여/성이론
2004 .07
The Picture
Asian Women
1998 .12
스타만족이 팬 커뮤니티에 대한 만족, 신뢰, 일체감 그리고 참여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소비자신뢰,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3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사회적 자본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9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이 충성도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Effect Pictur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Link Structure based Community Detection 알고리즘의 제안과 소셜 네트워크 분석 및 비주얼라이제이션을 위한 사례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온라인 커뮤니티특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성별과 자기해석 수준차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초고층 주상복합 커뮤니티 시설의 관리 및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09 .01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모델 적용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티 성공 사례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