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지방자치시대의 지역문화마케팅
2. 분권화에 따른 관광의 지역 간 협력증대
3. 관광을 통한 지역혁신 사례로 배우는 지역관광마케팅
4. 지역관광마케팅 전략방향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관광이 나아가야 할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관광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한국관광정책
2014 .09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지역관광의 경쟁력과 정책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12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관광환경변화에 따른 국제 관광정책 방향
한국관광정책
2005 .06
베트남의 지속가능한 관광산업정책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2 .06
유통 동향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방향
유통연구
1996 .01
일본의 관광홍보마케팅 정책
한국관광정책
2006 .12
마케팅의 정의와 연구방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경기도의 대중국 관광마케팅 전략 연구
경기연구원 기본연구
2009 .11
관광 거점도시 추진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 방향
한국관광정책
2020 .03
한국과 일본의 국제관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2
지역관광 경쟁력 진단 방안 및 활용 전략
한국관광정책
2018 .03
2005 - 2007 아ㆍ태 지역 관광전망
한국관광정책
2005 .06
2020 지역관광 전망
한국관광정책
2019 .12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관광서비스산업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1 .12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