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유통시장 개방원년 경기전망
Ⅲ. 최근 유통의 새로운 변화
Ⅳ. 새로운 유통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방향
Ⅴ.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서비스 기업의 마케팅문화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지역관광마케팅 전략과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유통연구’ 내용분석 : 연구동향과 연구방향
유통연구
2018 .10
환경경영이 유통업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마케팅의 정의와 연구방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향후 유통물류센터 구축방향
국토
2020 .11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유통연구` 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한국유통산업의 발전방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유통이론에 대한 학문적 개념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4 .01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유통업계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해외 사례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999 .06
유통산업 현황과 발전방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