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유통 동향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방향
유통연구
1996 .01
환경경영이 유통업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기업네트워크가 유통환경과 기업간 계약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문화거버넌스 관점에서 본 도시와 기업의 민관협력 문화마케팅 사례 연구 : GM-의정부 전국대학뮤지컬페스티벌을 사례로
한국문화산업학회 학술대회
2011 .06
유통업계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해외 사례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999 .06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아시아 방송영상 콘텐츠 유통 마케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아시아 방송영상 콘텐츠 유통 마케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유통이론에 대한 학문적 개념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4 .01
마케팅비용이 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10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