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 모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Case Study of Service Model Analysis for Service Quality Management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2008 .04
Quality of Service Characteristics for ITS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1997 .01
Quality of Service Characteristics for ITS
한국통신학회 워크샵
1997 .01
공공제도 서비스품질 모델의 개발과 적용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금융업에서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9 .01
퍼지수를 이용한 공공부문의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4 .01
서비스 분야에서 시스템 요소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1 .01
공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VR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실험실 구축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3 .01
IT 보안 서비스 품질의 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 정량 지표의 사용 가능성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5 .01
서비스품질을 고려한 경영혁신 지원 솔루션의 개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8 .01
G2B 전자상거래에서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요인을 찾기 위한 복합연구모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2 .01
정보시스템 기반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인에 관한 연구-두 모형의 비교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1 .01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중소기업에 적용된 ERP 서비스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시스템 수용 및 상관성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6 .01
Kano 모델 기반의 잠재적 고객 요구 개선 지수의 개발 : 교육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설계용역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4 .03
모바일 SNS 플랫폼 분석을 위한 e-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