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1
4. 연구 2
5. 종합 논의
참고문헌
부록. 연구에 사용된 광고 목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CF에 사용된 전통 문화 요소와 사용 양태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TV 광고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 감정반응 모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06
TV정치광고 유형에 따른 감정적 반응에 관한 연구 : 후보자 등장광고와 증언식 광고 비교중심으로
광고연구
2003 .12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경구피임제 TV광고의 여론 및 감정 분석 : ‘머시론’ TV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한국 TV광고에 나타나는 젠더표상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4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