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산업의 특성
Ⅲ.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의 브랜드화
Ⅵ.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채널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의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기업 전략의 IMC 활동에서 공간마케팅의 중요도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모바일용 3D애니메이션제작에 따른 캐릭터 콘텐츠 유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K-POP과 브랜드 스토리텔링 : 디자인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모바일에서 콘텐츠 제공 유형 차이에 따른 이용자 태도 분석 - 행정기관 정책 홍보 콘텐츠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토리텔링 표현방식에 따른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케아(Ikea) 브랜드앱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디드 콘텐츠의 유형과 콘텐츠노블티, 몰입, 적합성,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만화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연구 - 한국과 중국 브랜드 사례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2
짧은 동영상 콘텐츠의 전파특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TIK TOK (DOU YIN) 앱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성인발레 브랜드 가치 상승과 종합적 마케팅 전략의 연계성 연구
한국무용교육학회지
2024 .09
소셜미디어 마케팅 교육 사례 연구-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수업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06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국내 브랜디드 동영상의 화면분석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5
근거이론을 통한 국내 Z세대의 모바일 동영상 이용행태에 대한 연구 - 유튜브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모바일 동영상 사용자의 UI 디자인 사용성 평가 및 사후행동의 관계 분석 -20~30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2
비선형 콘텍스트 융합 브랜딩 전략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지역발전을 위한 브랜딩 브랜드와 콘텐츠 개발
조형미디어학
2017 .08
모바일 숏폼 동영상의 도시 이미지 구축 분석 -TikTok의 베이징 도시 이미지 구축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4
경험제공수단 기반 모바일 서비스 디자인의 BX 영향성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