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콘텐츠 분석을 통한 중국 숏폼 동영상 APP의 비교 분석 연구 -TikTok과 콰이쇼우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3
숏폼의 미학과 시간성 : 유튜브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22 .08
중국 숏폼 콘텐츠 창작의 청각 미학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3 .03
짧은 동영상 콘텐츠의 전파특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TIK TOK (DOU YIN) 앱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AISAS 모델 기반의 중국 숏폼 (short-form) 비디오 광고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패션상품 숏폼 동영상 소구 유형과 BGM 적합성 - 유저타입을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2 .12
숏폼 애니메이션의 특성과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3
틱톡(TikTok) 동영상 플랫폼 영상편집기능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숏폼 동영상 SNS플랫폼의 이용 동기가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의 매개 효과 검증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User Loyalty on Short Video Platform -Taking Chinese TikTok(DouYin, 抖音) Users as an Example-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5
“15초의 소통” SNS에 나타난 짧은 동영상의 시각적 소통 방식에 관한 연구
조형교육
2021 .01
미디어 프레임에 등장하는 이상적 아동 - 중국 애니메이션 숏폼 동영상 〈베이비 버스〉에 대한 콘텐츠 분석을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06
숏폼 영상의 경험적 특성이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의 브랜드화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유튜브 동영상 편집기법의 변화가 동영상 조회 수 및 수익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방송사 뉴스채널 동영상 분석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6
가상현실(VR)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적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숏폼 콘텐츠의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 코로나19 관련 숏폼 애니메이션 ‘라바(Larva)’시리즈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유튜브 미술콘텐츠에 나타난 교육적 의미에 관한 연구 -시각예술제작과정 동영상을 중심으로-
조형교육
2021 .01
시각이미지 유형에 있어 기하학적 형태와 유기적 형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틱톡(TikTok) 사용자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몰입의 상관관계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