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과 성인발레 브랜드의 구조적 관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2 .11
문화적 스테레오타입 공략을 위한 글로벌 IMC 디자인 전략.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에 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2 .11
IMC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플래그 쉽 스토어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의 브랜드화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관점에서 본 박물관의 아이덴티티 이미지 형성 전략연구 -중국 4대 직할시의 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컨버전스 시대의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과 광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공간마케팅 전략으로서) 기업 복합문화공간에 나타난 경험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0
마켓 4.0시대 SNS 상품마케팅을 위한 소셜 인플루언서 (Social Influencer) 평가 전략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한국 대형 가전업체의 디자인마케팅 사례 분석 -S전자의 ‘비스포크’와 L전자의 ‘오브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성인발레 브랜드 가치 상승과 종합적 마케팅 전략의 연계성 연구
한국무용교육학회지
2024 .09
만화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연구 - 한국과 중국 브랜드 사례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2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속성과 팬의 지각된 가치 및 모기업에 대한 자발적 행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23 .03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한 기업 공간마케팅의 특성과 전략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제4차 산업혁명시대, 브랜드터치포인트 확장에 관한 고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채널 확장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0 .05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실감형 미디어아트의 시각 의미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효과적인 인플루언서(Influrencer) 마케팅 전략 개발 제안
기초조형학연구
2020 .02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전략에 의한 VMD특성 : 뷰티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