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관점에서 본 박물관의 아이덴티티 이미지 형성 전략연구 -중국 4대 직할시의 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IMC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플래그 쉽 스토어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에 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2 .11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과 성인발레 브랜드의 구조적 관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2 .11
기업 전략의 IMC 활동에서 공간마케팅의 중요도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스포츠브랜드의 ESG경영 노출이 IMC활동,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속성과 팬의 지각된 가치 및 모기업에 대한 자발적 행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23 .03
프로스포츠 구단의 IMC활동이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단이미지와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이 구단이미지,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ESG경영을 통한 프로야구구단의 IMC활동이 지각된 가치, 구단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구단자산의 관계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8
제4차 산업혁명시대, 브랜드터치포인트 확장에 관한 고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채널 확장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0 .05
글로벌 패키지디자인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의 비교 분석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상품 이미지의 스테레오타입과 초정상 자극 이미지의 탈위계적 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전략에 기초한 VMD특성 활성화 방안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김씨네 편의점〉에 나타난 인종 스테레오타입 해체 양상 연구
한국예술연구
2019 .09
<스모크 시그널스>의 재현 전략: 스테레오타입 이미지 담론과 전복
현대영화연구
2021 .10
글로벌 경쟁력을 위한 국산 카본 자전거의 브랜드 디자인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