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ESG경영을 통한 프로야구구단의 IMC활동이 지각된 가치, 구단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이 구단이미지,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단의 스포츠 윤리경영에 대한 개선방향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07
문화적 스테레오타입 공략을 위한 글로벌 IMC 디자인 전략.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프로야구 동일 홈구장 사용 여가관람자들의 스포츠 팬 행동, 팀 애착 및 충성도의 관계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1 .12
프로스포츠 구단의 IMC활동이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단이미지와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야구의 승부조작에 대한 지각적 편향이 팬들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 3자 효과 이론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10
프로야구 관중들의 정서적 유대감과 신뢰 확보를 위한 구단의 윤리경영 실천 방안 연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9 .11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야구 팬 관계 네트워크가 구단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 선수의 비윤리적 행동으로 인한 선수이미지가 구단이미지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에 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2 .11
국내 프로야구 구단의 자생력 확보 시도분석 및 향후과제: 삼성라이온스 관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7 .02
프로야구 게임어플리케이션(App)의 인지된 품질요인이 구단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한국 야구의 영역별 발전을 위한 탐색적 분석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11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믹스와 관계의 질 및 관람 후 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프로야구 여성 팬의 정체성 형성과정 : 차별적 시선의 극복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12
프로야구 구단 승률과 모기업 가치 관계의 잠재성장모형(LGM)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