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구단자산의 관계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8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에 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2 .11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속성과 팬의 지각된 가치 및 모기업에 대한 자발적 행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23 .03
복싱클럽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반응,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국내 프로구단의 유니폼 만족과 구단 이미지, 구단 애착, 미래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프로야구 게임어플리케이션(App)의 인지된 품질요인이 구단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ESG경영을 통한 프로야구구단의 IMC활동이 지각된 가치, 구단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스크린 야구장 이용객의 참여동기가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문화적 스테레오타입 공략을 위한 글로벌 IMC 디자인 전략.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