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속성과 팬의 지각된 가치 및 모기업에 대한 자발적 행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23 .03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스포츠브랜드의 ESG경영 노출이 IMC활동,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국내 프로야구 연구 동향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ESG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한국 야구의 영역별 발전을 위한 탐색적 분석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11
프로야구 구단의 ESG 경영이 관람객 감정과 기업평판 및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두산베어스 야구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이 구단이미지,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 게임어플리케이션(App)의 인지된 품질요인이 구단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프로스포츠 구단의 ESG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2
프로스포츠 구단의 인식전환을 위한 ESG 활동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20-30대 소비자가 지각한 헤어살롱의 ESG경영과 ESG인식, 재방문의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9
Use Big Data to Analyze Changes in Chinese’ Perception of Baseball after three Major Mega Sport Events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2
독립 야구 선수들의 재사회화와 탈사회화 과정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문화적 스테레오타입 공략을 위한 글로벌 IMC 디자인 전략.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프로야구 구단 승률과 모기업 가치 관계의 잠재성장모형(LGM)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공공기관의 ESG 경영활동과 지속가능경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스포츠산업의 ESG 도입과 전략적 대응방안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2 .02
여성 사회인야구 동호인의 참여인식과 여가문화 탐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