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Related Work
3. Contemplating Volume Ray Casting
4. PERM
5. Reducing the Number of Candidate Cells
6. Unequal Quantization
7. Experimental Results
8.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볼륨 광선투사법을 이용한 가상 형광투시영상 렌더링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7 .04
변형된 마칭큐브 테이블을 이용한 볼륨광선투사법 가속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10
정점분할을 이용한 GPU 기반 볼륨 렌더링의 가속 기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4
볼륨 광선투사법과 단면의 무게중심을 이용한 효율적인 카메라 이동경로 생성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비월주사식 볼륨 광선 투사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8
개선된 광선 추적에 의한 볼륨 랜더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5
변형된 마칭큐브 테이블을 이용한 볼륨 광선 투사법 가속화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9 .06
2차원 리샘플링에 기반한 광선추적법의 속도 향상 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0 .08
브릭 정점을 이용한 GPU 기반 볼륨 광선투사법 가속화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1 .09
포인트 프리미티브를 이용한 실시간 볼륨 렌더링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1 .10
Efficient GPU Isosurface Ray-casting of BCC Datasets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3 .06
바운딩 박스 세분화를 통한 지형 렌더링의 가속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12
가상현실을 통한 볼륨렌더링 깊이인식 향상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8 .06
광선 템플릿을 이용한 가상 대장 내시경에서의 펼친 영상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Grid Acceleration Structure for Efficiently Tracing the Secondary Rays in Dynamic Scenes on Mobile Platforms
Journal of KIISE
2017 .06
원형기반 객체순서의 원근 투영 볼륨 렌더링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0 .07
꿈의 광선, 레이저
가전시대
1996 .01
분할된 볼륨의 가시화에서 객체당 투명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5 .09
Memory Efficient Parallel Ray Casting Algorithm for Unstructured Grid Volume Rendering on Multi-core CPUs
Journal of KIISE
2016 .03
효율적인 광선 추적법 구현을 위한 공간 가속 구조의 분석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