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광고와 감성이미지
3. 분석결과 및 논의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성에 따른 디자인 이미지의 분석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3 .10
감성에 따른 디자인 이미지의 분석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10
맥주시장에 나타난 소비자의 감성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맥주 맛있게 마시는 법
주류산업
2007 .01
소울 맥주를 찾아서
대한토목학회지
2018 .08
조선맥주(주)
주류공업
1997 .01
세계 맥주의 이해
주류산업
2003 .01
중국의 맥주산업
주류산업
2008 .01
감성 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Sensibility Measurement Method )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4
술 광고와 이미지
주류공업
1993 .01
2005년도 국내∙외 맥주시장동향
주류산업
2006 .01
소비자 감성 측정을 통한 감성만족 지수 산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Quantifying Customer Sensibilities Index through Measuring his/her Sensibilities )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0
감성 평가를 위한 감성의 의미 재정립과 어휘 체계에 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지
2007 .08
‘감성’의 적용관점에서 본 공간디자인연구의 감성적 연구현황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맥주시장의 현황과 전망
주류산업
2004 .01
냉동과 맥주
설비저널
2017 .08
인간감성의 특성과 감성적 공학 기술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01 .02
중국의 지역별 맥주시장 동향
주류산업
2008 .01
2006년 국내외 맥주시장동향
주류산업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