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Table of Contents]
제1장 연구의 개요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3절 연구수행 절차
제2장 도시브랜딩
제1절 도시브랜드
제2절 도시브랜딩 개념
제3절 도시브랜딩 전략
제4절 소결
제3장 브랜딩 서울 정책
제1절 브랜딩 서울 태동기(2000-2002년)
제2절 브랜딩 서울 도입기(2003-2006년)
제3절 브랜딩 서울 도약기(2007-2009년)
제4절 서울시 브랜딩 관리 조직
제5절 소결
제4장 브랜딩 서울 현황
제1절 브랜드 서울 자산(Brand Seoul Equity) 현황
제2절 브랜딩 서울 관리 전문가 조사
제5장 브랜딩 서울 전략 방안
제1절 브랜딩 서울 2020 비전 수립
제2절 브랜딩 서울_전략적 환경 분석
제3절 브랜드 서울 시스템(BS-S) 구축
제4절 브랜딩 서울 거버넌스(BS-G) 구축
제6장 결론
[참고문헌]
[부록]
[영문요약]
[요약 및 정책건의]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에쿼티가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12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관광목적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03
A strategic approach to self-brand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1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e-브랜드 자산 구성요인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 2010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0 .09
서울의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의 영향요인 및 중요도 분석 : 서울시민과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내부 커뮤니케이션분석
관광연구저널
2011 .07
도시관광목적지로서 서울시 브랜드 자산의 영향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11 .04
Brand Equity and Purchase Intention in Fashion Products:A Cross-Cultural Study in Asia and Europ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충성도 및 브랜드전환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외식기업 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8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The Effects of International Co-branding on Consumer Responses : Conceptualization and Propositions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고급승용차 시장에서의 브랜드 개성 효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친환경 브랜드 농산물 상품의 브랜드 가치 요인이 브랜드 만족, 신뢰,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