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문화마케팅에 대한 개념
III. 문화마케팅의 두 측면
IV. 문화마케팅의 구분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적합한 문화마케팅: 스마트폰 산업에서 문화 마케팅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효과
문화산업연구
2013 .09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마케팅 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문화마케팅 유형별 활동이 소비자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신용카드사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1 .08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대한지리학회지
2006 .03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기업의 문화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요인이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6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지역문화환경의 문화관광마케팅 활성화 고찰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사회과학연구
2004 .12
마케팅의 科學論爭에 관한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문화산업클러스터의 장소마케팅 전략 연구 : 부천 문화산업진흥지구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0 .08
무역전시마케팅(Trade Show Marketing)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