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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가설
IV. 연구 방법
V. 연구 결과
VI. 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모 브랜드의 제품유형 및 관여유형이 일치?불일치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지상파채널의 브랜드 확장이 모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채널 브랜드 평가, 확장 전 모 브랜드 평가, 적합성, 브랜드 포트폴리오 품질 변량, 브랜드 확장 수에 대한 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2
브랜드 확장 시 확장 제품의 광고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확장 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소비자의 인지욕구 수준이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브 브랜드 확장 vs. 직접 브랜드 확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04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요소 브랜딩을 이용한 확장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속성 중요도 차원에서의 고찰
마케팅연구
2010 .03
외식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간 유사성, 브랜드개념 일치성,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제품범주정보 현저성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동서양 비교문화적 접근
마케팅연구
2009 .03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선행 후행 변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05
중국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명품브랜드확장의 불일치성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4 .01
수직적 브랜드확장 평가에 대한 확장방향과 권력거리신념의 상호작용효과
마케팅연구
2017 .02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6 .12
브랜드 확장 정보에 대한 동서양 소비자의 인지부조화, 저항 그리고 태도에 관한 연구 : 동서양 사고방식의 차이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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