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애니메이션 종류
Ⅲ. 영상 기반 기술
Ⅳ. 애니메이션 제작 및 실습 설계 및 구현
Ⅴ. 결론
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디지털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비교 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8 .01
모바일 게임 컨텐츠를 위한 자바 애니메이션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애니메이션 움직임에 따른 동작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웹기반에서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한 학습평가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1 .06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모바일 기반의 표현 애니메이션 컨텐츠의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07
동작 전처리 기법을 활용한 실시간 군중 애니메이션 시스템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7 .04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애니메이션을 위한 동작특성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10
스켈레톤 매핑을 이용한 3D 애니메이션 콘텐츠 생성 시스템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8 .08
애니메이션 캐릭터 동작에 따른 효과적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데이터베이스와 응용프로그램 사이의 인터페이스 설계 및 구현
대한조선학회 논문집
199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