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 요약
Ⅰ. 문제의 제기
Ⅱ. 초등학교 상담 및 전문상담교사의 역할 수행 실태와 문제점
Ⅲ. 초등학교 상담의 전문성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한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상담 환경에 따른 상담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인식 차이 비교: 상담연구학교와 일반학교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4 .01
전문상담교사, 학교행정가, 상담교수 간 전문상담교사 직무에 대한 인식의 차이
한국교원교육연구
2017 .01
전문상담교사
초등우리교육
1994 .08
교사는 상담자 역할도 함께해야
초등우리교육
1997 .02
학교상담업무에서 발생하는 전문상담교사의 갈등분석 연구
[KEDI] 한국교육
2018 .01
초등상담 어떻게 할 것인가?
초등상담연구
2005 .01
초등학생을 위한 웹기반 집단상담시스템 설계 및 구현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3 .01
상담자로서의 교사
중등우리교육
1995 .10
상담자로서의 교사
초등우리교육
1995 .10
상담전공 초등학교 교사가 지각한 학교상담의 어려움 유발변인에 관한 질적 연구
교원교육
2015 .01
초등특수교육에 있어서의 장애아동 교육 상담 실태 및 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09 .01
초등학교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의 문제점과 과제
초등상담연구
2011 .01
상담실을 구하라
중등우리교육
2009 .11
상담실을 눈여겨 보라
초등우리교육
2007 .04
상담실을 눈여겨 보라
중등우리교육
200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