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양가임 (성균관대학교) 임지연 (성균관대학교) 김이준 (성균관대학교) 김응모 (성균관대학교)
저널정보
대한전자공학회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1년도 대한전자공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
발행연도
2011.6
수록면
1,125 - 1,128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전자상거래의 발전으로 인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상품 구매와 그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이 일반적인 구매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상품평이 인터넷에 게재되었던 제품의 매출액은 그렇지 않았던 제품에 비해 약 2.5배 이상 높은 수치를 보이는 등, 웹 2.0 시대인 오늘날에는 여러 사용자들에 의해 작성된 상품평이 다른 잠재적인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입하도록 유도하는데 큰 역할을 차지하고 있다.[1] 따라서 상품평을 분석하여, 상품을 상품 특징에 대한 선호도로 표현한 후, 이를 상품 추천에 적용한다면 적합한 상품 추천으로 말미암은 많은 구매 유도가 기대된다.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제안 시스템
Ⅳ.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560-001036515